마크 PE (0.15.90) 드디어*위더*가 추가 되었다!! 0.16.0 버전 미리보기 [ 마인크래프트 PE 업데이트 ] [ 운학 TV ]


마인크래프트 0.16.0 링크
1474111801
이제 PE에서도 신호기의 덕을 보거나 친구와 함께 위더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갈수록 발전하는 PE!! 꿀잼 ————————————————–…
100

관련글
운학 TV
225965

이제 PE에서도 신호기의 덕을 보거나 친구와 함께 위더 사냥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갈수록 발전하는 PE!! 꿀잼 ————————————————–…

33 Comments

  1. 저는위더100마리소환함

  2. 저도PC때위더가땅에들어가덧대

  3. 아 근데 위더가 자연동굴 부수는데 다이아가 나오고 또 위더가 다이아 부수면 빡칠듯ㅋㅋ

  4. 위더는심장이약점이
    에요

  5. 신호기 어떻게 작동시켜요?

  6. 운학나보다적다나는0.17.19인데

  7. 어 전는 0.17.0에요 근데 왜 운학님 은왜 0.16.0이예요

  8. 미니게임은 어떡게 깔아요.

  9. 제가 0.17.0.1버전 인데 0.17.0.1버전 에서는 위더 어케 소환해요?모르는 몹도 생기고..새로운 포션도 생기고..새로운 블럭도 생기고 해서..지금 정신이 너무 없다는ㅠ

  10. 그리고 다른 점은 셜커를 염료로 꾹 누르거나 울클릭하면 색깔이 달라집니다

  11. 운학님 11월11일에 0.17.0.1 (0.17.0)이 출시되었습니다!! 거기엔 북극곰 앤더월드 앤더드래곤 코러스 열매 용의 숨결 셜커 앤더마이트 퍼퍼 블록 퍼퍼 계단 퍼퍼 반블록 오래가는 포션 /locate 커맨드 공중 부양 버프 앤드 크리스탈 앤드 싱자 앤더드래곤 머리 등등 많이 추가 되었습니다

  12. 마인크래프트 0.17.0 리뷰 해주세요

  13. 위더존 나쎄던뎈 ㅋ
    처음 폭팔하고 몸날리는거 옵시디언뿌시고 마지막폭팔데미지존나쎔ㅋㅋ
    소환하는위더스켈은 위더때리던데
    pe는컨트롤하기도어렵고
    위더가빠르게이동해서 화살맞추기도어렵고
    반피되면 화살안통해서
    검으로때리려고해도 날아댕겨서맞추기도어려움ㅋㅋ
    그리고갑옷상관없이 들어오는 위더
    데미지때메정신이혼미해짐

  14. 멀티서머는명령어않됌

  15. 커맨드 할주모르는데????

  16. 운학님께서는
    정말
    대단하시고
    똑똑한분입니다
    자세히 보기

  17. 운학님 징징이 웅크리기하면서밑에보면거래할수잇는데그게안되던데여..

  18. 저 베타는 돼는데 베타를 진행할떼 시간이 걸린다고 하면 어떻게 해요

  19. 운학님닉네임1번띄고 한글3글짜까지돼요. 그리고앞에원하는영어 넣어 두돼요.

  20. pe는명영어안되는데?

  21. 운학님 저는 왜 ?0.15.90 이게 왜. 영어에요

  22. 운학님 그리고 바뀐거 스테이크 구운 쇠고기로 바꼈어요..

  23. 저도0.16.0PE버전이대 위더가 손환이 안돼요

  24. 운학님 링크좀요

    물론 베타테스트 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